본문 바로가기
Recipe

[가지된장구이] 초간단요리

by HappyAngel 2013. 9. 6.
반응형


가지된장구이


지난번에 [마른가지볶음]을 했었는데요~

http://ssll.tistory.com/entry/마른가지볶음


이번에는 가지된장구이를 해봤어요^^

제가 물컹물컹한 식감을 좋아하지 않아서

가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생겼지 뭐에요 ㅎㅎㅎ

느낌표


그래서 이렇게 탱글탱글한 가지는 또 어찌해야하나~

요리조리 살펴보다가......

된장소스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.


필수재료: 가지, 된장, 마요네즈, 다진마늘약간, 올리고당or설탕


선택재료: 매실청, 파, 통깨



제가 싫어하는 가지가 섹시하게 누워있는 모습입니다.


1. 잘라서 양념이 잘 들어갈 수 있도록 칼집을 내어준다.



2. 된장소스 만들기(된장, 마요네즈, 다진마늘, 매실청, 파, 통깨)


  저는 올리고당 대신 달달한 매실청을 넣었어요.


3. 가지를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준다


4. 양념을 발라 살짝 더 구워주면 끝~


또또또 참 간단하죠?? 저같은 편식쟁이 초보주부를 위한

초간단 가지된장구이 완성입니다^^


유용한 정보였다면

로그인도 필요없는 "추천"누르기는

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^^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