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he shop

[옹기꽃게장] 일산 서울근교 맛집

by HappyAngel 2013. 8. 1.
반응형


@@포스팅 날짜를 확인하시어 운영상의 유무로
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도록 재차 확인 부탁드립니다@@

비가 살짝살짝 내리며 기분이 꿀꿀한날
퇴근길 남편이 기분좋은 데이트를 하자고해서
인터넷을 열심히 뒤져봤더니...


제가 좋아하는 게장무한리필이랍니다^^
다행히 멀지 않아 드라이브 겸 나섰어요^^

일산 옹기꽃게장~ 고고



일산 시내로 가다 원당역에서 오른쪽길로
꺾어서 가다보면 아무것도 없을것 같은 곳에
식당들이 모여있는데 인기가 대단한지
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습니다.


대중교통도 있겠지만 차없이 가기는 조금
불편할지도 모르겠어요^^
지도는 끝에 첨부해 드릴게요^^

근처에 다른식당들도 많이 있어요~
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^^

가게 앞 주차장은 길도 좁고 해서 주차가
쉽지 않아요. 조금만 올라가시면 사진속에
보이는 곳이 공용주차장입니다.

가격이 저렴하다고 맛까지 저렴하진
않다는 간판문구에 더욱 기대가 되네요^o^

별다른 주문없이 친절한 이모님들께서

인원을 체크합니다. 간장이다,양념이다 할거없이
같이 세팅이 되어 나오는데 기본 반찬은 세팅이
되지만 달걀후라이등을 추가하여 주문 가능합니다

먹으면서 찍었더니 지저분~~~ㅎㅎ미안2

속이 가득찼죠~~~? 처음부터 먹을 만치
양이 나와서 저희는 게장리필은 안했어요
먹는 양이 달라서 그런가 저쪽 테이블 어딘가에선
계속 리필요청을 하시긴 하더라구요^^

싸~악 다 비웠죠^^배가 너무 불러서 김치전은
남길 수 밖에 없었어요ㅠㅜ
남편이랑 저랑 둘이 갔는데 밥그릇 보이죠?
우리나라 3대 도둑중 하나라는 밥도둑 게장~~ㅎㅎㅎ
평소 많이 먹는편이 아닌데 그렇게 짜지않은 게장이
밥을 계속 부르네요~~~ 과식이지만 그래도
게장을 남길 수는 없었어요~^^


포장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드라이브겸

또 올것을 기약하며 부른배를 움켜쥐고
동네 한바퀴 산책했어요~ 동네에 식당도 많지만
옥수수밭 논 등 그냥 시골의 풍경들이
있어 꿀꿀한 기분에 힐링을 하고 왔어요^^



경기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603-17번지
031-963-9994

**본 포스팅은 특정업소의 홍보용이 아닌, 
보시는 이들에게 도움이 되었으면 하는 
블로거의 개인적인 맛집탐방 후기 입니다^^ 
로그인도 필요없는 "추천" 누르기는 
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^^
개읹넉전화번호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