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he shop

[킴스케밥] KIM'S KEBAB 파주 프로방스맛집

by HappyAngel 2013. 11. 12.
반응형







@@포스팅 날짜를 확인하시어 운영상의 유무로
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도록 재차 확인 부탁드립니다@@

이국적인 음식이 너무 먹고픈 날~
이태원에 가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주차문제도
해결이 어렵고 이국적인 풍경의
파주 프로방스를 향해 무작정 집을 나섰어요^^

데이트



다 도착해서 들어가는 입구에 외국생활할때 보던
익숙한 외관의 식당이 보여서 보니 케밥집이 있네요~
왠지...현지인이 할 것 같은 느낌~


들어가서 보니 오~~~~ 주방에 진짜 현지분들이
요리를 하고 계셨어요






저희는 여기서 크이말르 가샤를르 피데
다나시시 를 주문했어요
피데는 터키식 피자라고 하면 비슷할 듯 합니다^^








터키빵 피타 입니다 공처럼 부풀어 있는데
식으면서 점점 가라앉아요
인도 이랑 만드는 방법도 같은지는 모르겠고
느낌은 비슷하네요







주방이 보입니다커피한잔








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
외국에서 먹던 그 맛~~!!
너~~~무 반갑고 맛있어요^^




중간에 테이블이 하나 놓여있고 터키 모자와
장신구들이 올려져있어 잠시 구경했어요


계산하고 나오는데 문닫을 즈음이라
주방에서 요리하던 분들이 밖에 나와서
쉬고 계시더라구요~ 너무 자연스러운 한국말로
"맛있게 드셨어요? 안녕히 가세요"
라고 인사해주셨어요^^ 너무 맛있었다는
인사를 남기고 돌아왔습니다


파주 헤이리마을프로방스와 인접해있는
이곳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







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279-4
031-944-3924



**본 포스팅은 특정업소의 홍보용이 아닌,
보시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
블로거의 개인적인 맛집탐방 후기 입니다^^
로그인도 필요없는 "추천" 누르기는
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^^




반응형

댓글